알라딘 중고서점 책 저렴하게 사는 방법
2021.02.02 17:40
집 근처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있다. 나온지 얼마 안 된 책들을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한다.알라딘 중고서점을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는 나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.
먼저 알라딘 웹사이트나 앱에 접속하면 쿠폰을 준다. 한 달에 적어도 2천원은 받을 수 있다. 쿠폰 2천원을 받은 후 알라딘 중고서점에 간다.
원하는 책이 있는지 확인 후 알라딘 앱에서 지니오더 메뉴로 들어간다. 지니오더로 구매하려는 책의 바코드를 스캔한다. 그 후 주문을 누르고 카운터로 가면 지니오더 할인이 된다. 4,500원 정도 할인되는 것 같다.
카운터에서 결제진행할 때 알라딘 웹사이트와 앱에서 받은 할인쿠폰을 적용할지 알려준다. 중고책에서 2천원이 할인되고, 지니오더로 4,500원 정도 더 할인된다.
마지막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를 하면 되는데, 문화상품권은 인터넷에서 많게는 10% 할인된 가격에 팔고 있기 때문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게 되면 최대 10%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.
오늘 구입한 중고책을 기준으로 예를 들어보면, 중고책값 6,900원에서 할인쿠폰 2천원, 지니오더 4백원, 컬쳐랜드 10%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를 하니 4천원정도로 책정되었다. 거의 반값으로 중고책을 구입했다.
중고책을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위의 방법대로 해보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