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로운 머니 파이프라인 - 엣시 디지털 파일 판매
돈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벌어야 한다. 근로소득 이외에 자동으로 돈을 벌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.
새로운 머니 파이프라인을 찾던 도중 엣시라는 사이트에서 디지털 파일을 판매하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알아봤다.
엣시는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는데, 그 중에 디지털 파일을 업로드해서 판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있다.
디지털 파일이란 사진파일을 말한다.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jpg같은 형식의 파일을 말한다.
미국 같은 곳에서는 이런 사진들을 구매해서 다운로드 한 후에 프린트를 해서 액자를 만드는 것이 일상적이라고 한다.
한국에서는 아직 그런 서비스는 대중화 되어 있지 않아서,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다.
판매자는 액자에 사진을 넣어서 배송하는 것이 아니라, 사진파일만 올려서 사용자가 구매해서 인쇄한 후 사용하는 것이다.
엣시 디지털 파일 판매는 결국 사진만 잘 만들어서 업로드하면 끝난다.
엣시에서 디지털 파일을 올리기 위해서는 가입을 하고, 자신의 샵을 만들어야 한다.
돈 입금받을 결제정보도 입력해야 하는데, 한국 사람들에게는 페이팔 연결하는게 편하다고 한다.
하여튼 이렇게 자신의 샵을 만들고, 이름 짓고, 사진 파일 올리고, 결제정보 입력하면 엣시에 샵이 만들어진다.
그 후에 열심히 디지털 파일들을 만들어서 리스팅을 여러 개 해나갈 수록 구매가 발생할 것이다.
그림이나 디자인을 취미로 삼아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머니 파이프라인이 될 것이다.
엣시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다. 다른 판매자들이 어떻게 판매를 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자.